그게모양

moyang.egloos.com



JLPT 시험봄 잡담

오랫동안 덕질한김에 재미로 한번 봐야지 생각은 몇번 했다가 이번에 신청함
답 적어가면 안된다는 얘기가 많아서 안적었는데 다풀고 주위를 보니 적어가는사람이 있는데 아무말 안들음. 나도 적을걸 그랬나


하여간

언어지식 - 가장 자신없던 부분. 아무래도 제대로 공부가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함. 첫장에 아는게 한문제밖에 없어서 긴장 ㅁㄴㅇㄹ
그래도 빈칸채우기는 대부분 아는거라 반 이상은 풀었으니 과락은 면할듯. 찍은거 맞는다고 가정하면 60%?

독해 - 다 풀었고 거의다 맞았을거라 생각. 90%?

청해 - 예상외로 고전을... 고득점은 절대 안나올듯. 푼게 60~70%? 무심코 한단어를 놓칠때마다 문제하나가...
즉시대답은 다 맞췄다고 생각함


맞춘 점수가 나오는게 아니라 상대평가로 점수가 따로 나온다고 하니 점수는 알수없음 ㅁㄴㅇㄹ 그래도 합격은 하겠지... 하나?

덧글

  • 사이키 2012/12/02 16:19 # 답글

    난 늦잠자서 못감 씨발
  • 그게모양 2012/12/02 16:23 #

    지못미...
  • DJ DACK 2012/12/05 21:22 #

    4만원을 하늘에 뿌렸네?
  • 그게모양 2012/12/05 23:02 #

    1급은 4.5만임 ㅁㄴㅇㄹ
  • 사이키 2012/12/05 23:05 #

    씨발 그만해! 더 이상 내 마음을 후벼파지 마!
  • 그게모양 2012/12/06 00:31 #

    덧글달려서 ㅁㄴㅇㄹ
댓글 입력 영역



외부 블로그 링크

The out campaign